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이야기

갤럭시와 맥의 연결은 사이드싱크로~ (설치 실패 해결방법)


갤럭시와 맥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단비가 될 포스팅이에요


삼성의 사이드싱크를 소개해드릴께요


맥북의 운영체제를 하이 시애라로 업데이트 한 뒤 안드로이드 트랜스퍼가 작동을 안하는 문제가 생겼네요



내년 1~2월이나 되야 업데이트가 될거 같다는 해외 포럼의 포스팅을 확인한 저는....



어쩔 수 없이 불편해도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파일 전송을 하고 있었는데


오늘 페이스북에서 '사이드 싱크'라는 녀석을 알게 됬죠

설치 파일은 [여기 클릭]


폰에도 앱을 설치 하셔야 해요


맥에 바로 설치를 시도했는데 결과는...

설치에 실패했네요 ㅜㅜ




해외 사이트 포럼에 가봤는데 같은 문제로 다수의 포스팅 된 걸 확인 하고 계속 검색~~~~

하이시애라(10.13.2)에서는 설치가 안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방법을 캐치했어요~~


실패 창에서 [닫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물어볼거애요

유지를 선택하시고

설정에 가셔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로 들어가세요~

손쉬운 사용에 가시면 사이드상크가 보일거에요

체크박스를 체크하시고

실행하면  우와왕~~~~


이렇게 화면 공유도 되고~~~


파일 공유도 할 수 있어요~~



조금더 써보고 사용기를 올릴께용




공감버튼 꾹꾹 부탁드려요

덧글도 달아주시면 행복할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