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맛]별내 맛집 무한리필 월남쌈 오드리

다이어트를 위해 채소를 많이 먹어야 된다며 간 곳이  남양주 별내 맛집 오드리 에요 ㅋㅋ

이날 배 터질뻔 ㅋㅋㅋ 코끼리가 왜 큰지 알게 된 날이에요 ㅋㅋ

노원 상계 쪽으로 넘어가는 길로 와도 30분이면 도착하더라고요

주말보다는 평일 점심 방문을 추천드려요~~

웨이팅도 길고 차도 많고~ ^^

주차 공간은 충분 하지만 계속 여기저기 공사를 하고 있네요~

제가 방문 한 날은 외부 공사가 있어 외경 사진은 없네요  ㅡ,.ㅡ;



주말 점짐에 가시면 줄이 좀 길어서 웨이팅 30분정도 하고 입장 했어요~~

2층으로 안내를 받아 올라갔죠~



이게 뭘까 했는데  ㅋ 저기 위에 고기 접시를 올려서  계속 따뜻한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생각보다 효과가 좋더라고요~~



고기는 오리, 돼지, 소 이렇게 3가지가 제공되요~ 이 고기도 무한리필이라는 점~~



저는 개인적으로는 오리고기가 가장 맛있었어요~

이날 돼지 고기 상태는 좋지는 않더리고요~~





채소는 큰 접시에 나오는데요~ 무한 리필임에도 채소의 상태가 좋았어요~

처음에는 벨도 없고 어떻게 리필 할까 했는데 직원이 계속 돌아다녀서 리필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었네요~





특이하게 ㅋ쌀국수도 줘요~~ 국물이 끝내줘요~ ㅋㅋ 이것도 무한 리필~



 

식사를 끝내고 무거운 배를 끌고 건물 뒤쪽길로 이동~ 식사를 하면 주는 쿠폰으로 저렵하게 커피도 한잔 했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