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남양주 별내 맛집 주천 스시노박쉐프~


주말 와이프와 데이트로 남양주 

별내 카페 거리를 자주 가는데요 

이날은 민락 2지구에 있는 의정부 코스트코에 바우처를 사용해서 장을 보기로 한 날이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 부 터(?) ㅋㅋ 

별내 카페 거리 쪽으로 가다가 초밥이 생각 나서 네비에 스시로 검색하니 스시노백쉐프가 가장 가깝게 검색이 되더라고요~ 

바로 차를 돌려 5분 정도 이동 후 도착했어요~ 


사진은 없지만, 매장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 승용차 3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겠더라고요~ 

편하게 주차를 하고 입장~~!!!


안으로 들어가면 오픈되어있는 주방이 보여요~ 

역시 오픈 주방에서 오는 뭔가 알 수 없는 믿음 감이란?? ^^

뭐를 먹을까 메뉴를 보다가 눈에 들어온 "와규 스테이크 !!! 와규 스테이크라니~~ 

하지만 반반 라인으로 주문했어요~ 와규 초밥으로 타협을 본거죵~ 

와규를 레어로 익혀서 만든 초밥이에요~ 와규 초밥?? ㅋ


후식으로는 우동과 냉모밀 하나씩 선택했죠~

처음으로 나온 샐러드는 고소한~ 😍 드레싱이 맛나더라고요


실제로 간장이 남아서 죄송:: 죄송했다는~~ ㅜㅜ

적당한 조합에 장어와 와규 초밥으로 포인트를 따~악!! 

초밥의 밥양도 적당해서 저 많은 초밥 개수를 다 먹는데 부담이 안 되더라고요~~ 좋았어요~~ 

특히 참치살이 올라간 초밥은 입에서 스르륵 녹아내리는 게 야속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새우 초밥도 간이 쌔지 않아서 좋았고요~~


와사비 크림인데 ~ 순하고 크리미 하니깐 듬쁙 찍어 드시기를 권합니다~ ^^



우동은 보기에는 저렇지만 국물이 시원~~담백~~



후식(?)으로 나온 녀석이에요

고로케인줄 알았는데 어묵 튀김이에요

속에는 문어와 야체가 가득~!!

식감도 좋고 맛은 더 좋고~  

하나 더 먹고싶더라는 그런 맛이었죠~

제가 시킨 냉모밀이요~

후식은 우동 보다는 냉모밀을 추천드립니다.~~~

면도 좋고 국물도 와따에요~~

와사비를 양것 풀어서 후루룩~~~!! 코가 뻥~~ 뚤리는 이 맛 !! 너무 변태 같나요?? ㅋㅋ



다 먹고 나오는 순간 다음에 또 의정부 코스트코 장보러 오는 길에 들리고 싶은 맘이 생겼어요 


8월에 민락동으로 이사 하게되면 자주 오겠다는 느낌이 드네요~~


별내 카페거리와도 까까운 별내초밥맛집 스소노백쉐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