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

코스트코 포인트? 바우처? 모르면 손해~~~

코스트코 회원을 등록할 때 2가지 방법이 있죠?

1 - 코스트 자체 회원 카드를 발급

2 - 삼성카드의 제휴 카드를 이용해서 발급

기존에 삼성 카드가 있다면 제휴카드를 이용해보세요

"삼성 코스트코 리워드 삼성카드"



이 카드를 발급해서 사용하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코스트코 포인트가 생겨요

저는 이 카드를 (현대 M 카드도?) 주력으로 사용하는데요?

몇 년 주유결제와 거의 모든 쇼핑을 결재를 삼성카드로 결제했어요

그러던 중 이런 문자가 왔네요 보도 듣도 못한 못한 포인트가 만료라니 ~~~



 

아무 생각 없이 몇 년을 지내다 보니 포인트가 이리 많이~~!!? 1포인트가 1원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코스트로 가서 장을 보고 포인트 있어서 쓰고 싶다니깐 바우처안내를 해주시요

매년 포인트가 일정포인트 이상 적립되면 바우처를 발행해서 우편으로 보내는데 그걸 가지고 오셔야 한다고~

난 받은 적이 없는데???!!@#@#$^^%%^&* ㅡ,.ㅡ; 

집에 도착해서 1588-8700으로 전화해서 문의를 했더니 재발급할 수 있고 하네요

바우처 사용 여부도 바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중요)바우처를 재발송 신청하면 다음 주 수요일에 발송됩니다. 저처럼 만료 문자를 받으시면 바로 확인해보셔야 포인트를 증발시키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어요

 



봉투 외부에 쿠폰에바우처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그냥 쓰레기통으로 직행 할 확률이 높으니 꼭 발신자가 삼성카드고 봉투 뒷면에 코스트코 마크가 있으면 무조건 확인해주세요~ ^^



저 종이 자체가 바우처라는거~!! 왼쪽에 바코드가 있어서 결제할 때 사용 가능한듯해요

 



사실 바우처 사용 및 발행, 획인에 대한 정보가 찾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는 몇일 검색하다가 콜센터에 문의 했는데

이글 읽으시면 바로 컬샌터에 문의 하세요~ 가장 빠르게 처리할 수 있을 꺼에요~~  1588-8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