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핫 아이템] 먹지 마세요~ 음식 모형 핸드폰 거치대

보통 핸드폰 거치대는 돈 주고 사기도 뭐해서 대부분 그냥 책상 위나 침대 위 어디에든 내버려 두기 마련인데요, 다음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한번 보면 사고 싶어 지게 만들어지는, 소셜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 인기를 끌고 있는 음식모형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퀄리티가 실물과 흡사해서 많이들 속는(?) 제품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네요. 공장에서 대량으로 찍어내는 제품이 아니고 일일이 손으로 작업을 하는 수제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주문이 폭주하면 배송에 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구매 전에 꼭 구입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몇 개 인기 있는 제품은 현재 품절이기도 하네요.









가격은 22,000원~24,000원이고 2개 이상 사면 배송이 무료라고 하네요. 하나는 본인 꺼 다른 하나는 선물용으로 구입해도 되겠네요. 판매를 시작한 지 1년 반 정도가 되었음에도 아직도 그 열기가 식지를 않고 있는걸 보면 대박 상품이 된 거 같아요.









상품평도 대체로 호평 일색이네요. 구매 의사가 있는 분들은 전부 품절 되기 전에 얼른 구매해 보아요~

구매처: 푸딩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