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동물들

인스타그램에서 연예인 만큼이나 엄청난 팔로워를 거느린 동물들을 알아봤습니다. 하나같이 정말 깨물어 주고 싶을 만큼 귀엽고 앙증맞은 아이들이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10. 로키(Loki) -  허스키 & 말라뮤트 & 북극늑대



1.7백만 팔로워를 갖고있는 로키는 매니저이기도 한 애기 아빠가 사진도 잘 찍어서 피드의 사진들이 모두 화보인 듯, 애기때 사진을 비롯해 예쁜 사진들이 많아서 제대로 눈호강을 할 수 있어요. 게다가 로키는 애교도 많답니다.


 

9. 릴 법(Lil Bub) - 그냥 암컷 고양이



작가이자 토크쇼 호스트, 다큐멘터리의 주인공이기도 한 일명 메롱고양이 릴 법입니다. 새끼들중 가장 작게 태어나 다른 냥이들과는 다른 듯한 외모에 혀를 내밀고 있는 모습은 왜 1.7백만명의 사람들이 그녀를 사랑하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을거 같군요.


 

8. 튜나(Tuna) - 치와와 & 닥스훈트



비록 불완전한 구강구조와 외모때문에 버려진 유기견임에도 전 세계의 1.9백만 사람들이 이 아이를 사랑해 주고 있답니다. 참치를 좋아하는 아이인가 하는 이름인 튜나는 만화 심슨의 미스터 번스를 닮아서 Tooney(만화에서 나왔다는)로 불리다가 Tuna가 되었다고 하네요.


 

7. 마니(Marnie) - 시츄



유기견 보호소에서 입양된 17살 장애견 마니는 혀를 내밀은 귀여운 표정 하나로 2.1백만명의 팔로워들에게 수년 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6. 쥬니퍼(Juniper) - 북아메리카 빨간 여우



태어난지 5주만에 입양이 되어 길들여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우가 된 쥬니퍼는 2.2백만명의 팔로워를 가졌습니다. 쥬니퍼의 엄마는 야생 여우를 키우는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니라고 얘기를 해 주는군요. 절친 강아지 무스와의 사진도 인기랍니다.


 

5. 타다 소스 - 심술난 냥이(Tardar Sauce Grumpy Cat) - 삼색털 고양이



부정교합 때문에 심술난 것 처럼 보이는 이 냥이는 특유의 뚱한 표정으로 2.4백만명의 팔로워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스케줄을 관리해 주는 매니저가 있다고 하네요. 가필드 같기도하고 그렘린에 나온 기즈모를 닮은거 같기도 하네요.


 

4. 마루 타로(Maru Taro) - 시바




일본에 거주중인 이 멋진 녀석은 늘 행복한 미소로 2.6백만명의 팔로워들을 기쁘게 해주고 있답니다. 국내외로 사진집도 발매 되었다고 하네요.


 

3. 더그(Doug) - 퍼그



자칭 팝문화의 황제 더그는 여러 설정사진으로 3.2백만명의 사람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올해의 개에 뽑힌 거라나 뭐라나~


 

2. 나라(Nala) - 샴 & 범무늬



5개월 때 보호소로부터 입양된 이 냥이는 지난 해 기네스북으로 부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냥이로 인증까지 받았답니다. 3.5백만명의 사람들이 이 도도 새침한 냥이에게 영혼을 뺏기다시피 됐다하네요.


1. 지프(Jiff) - 포메라이언



댕댕이계의 지드래곤, 8.1백만의 팔로워를 가진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넘사벽의 댕댕이, 포메라이언 지프 입니다. 귀여운건 말할 것도 없고 뛰어난 연기력과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세계에서 두발로 가장 빨리 뛰는 강아지로도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린 유명견사(?) 입니다.

*재밌게 읽으셨나요? 공유와 좋아요도 해주시면 더욱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